맘애드림, 부모 인성교육 시즌3 개최
맘애드림, 부모 인성교육 시즌3 개최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7.04.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소중한 내 아이와 통하는 부모 '소통'주제로 열어
▲ 맘애드림 시즌3 포스터 (사진 = 맘애드림 제공)

맘애드림이 오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대구여성가족재단 대회의실에서 대구 엄마 아빠들을 위한 '부모 인성교육 시즌3'을 진행한다. 

맘애드림은 엄마들이 만든 부모교육 커뮤니티이다. 대구시에 거주하는 엄마들이 가정 집에 모여 아이들을 위한 음악 구연동화, 요리 활동 등 공동 육아 활동을 주로하는 소모임으로, 두달에 한번은 부모들을 대상으로 무료 인성 교육 나눔을 하고 있다.  

실제로 대구 엄마들이 100% 직접준비하는 맘애드림은 출산 후 경력이 단절되고 육아에만 올인했던 지역 여성들에게도 환영을 받고 있다. 

▲ 맘애드림 소모임 모습( 사진 = 맘애드림 제공)

이번에 3회째를 맞는 부모교육 주제는 소통, '소중한 내 아이와 통하는 부모 '로 진행되며, 부모와 자녀사이에도 어떻고 마음을 열고 교류하며 소통할 수 있는지에 대해 부모교육 전문강사 김진성 국제인성개발교육원장을 초청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부모 인성 교육외에도 엄마들의 아침을 보여주는 상황극부터, 음악 구연동화, 플룻 연주등 엄마들이 직접 준비해 선보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자녀를 둔 부모라면 도움이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무료 입장으로 진행되며, 대구 지역에서 영유아, 초·중·고등학생을 둔 부모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구글 사전접수 사이트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