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티투어와 함께 황금연휴 즐겨요
대구시티투어와 함께 황금연휴 즐겨요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05.0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여행주간 맞아 풍성한 혜택 제공
▲ 출처 : 대구시티투어 홈페이지

대구시는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대구 시티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봄여행주간인 4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봄 여행주간 게시물을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봄 여행주간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고 본인 SNS에 공유한다음 이름, 연락처, 게시물 주소를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또한 시티투어 앱 속에 숨겨진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탑승요금 20%를 할인한다. 이때 1매당 1인에 한하여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어린이날 시티투어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들에게는선착순 100명에게 에코백을 증정한다. 

봄 여행주간 시티투어 쿠폰 5장을 모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에게 시티투어 텀블러를 증정하며, 5월 한달간 레일시티투어 상품을 이용해 시티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 100명에게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대구시티투어 테마코스에서는 5월 가정의날을 맞아 가족고객들을 대상으로 부모동반 어린이 무료탑승 이벤트(13세이하, 부모중 1명당 어린이 1명)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시티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