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구기상과학관, 어린이날 기념 '가족운동회' 열어
국립대구기상과학관, 어린이날 기념 '가족운동회' 열어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05.0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
▲ 사진 제공 : 국립대구기상과학관

대구기상지청 국립대구기상과학관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운동회 행사를 개최한다. 

국립대구기상과학관은 우리나라 최초 기상, 기후 전문과학관으로 세계의 날씨, 기상캐스터 체험, 3D영상관등 총 56종의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다. 

가족운동회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대구기상지청 야외광장 및 국립대구기상과학관 기상과학동산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날씨를 맞춰라', '무지개를 맞춰라', '물방울을 받아라'등 7개 종목의 가족 운동회와 5월의 날씨에 대해 알아보고 더운 날씨를 잘 이겨낼 수 있는 물품을 만드는 '펄럭펄럭 부채만들기', '째깍째깍 시계 만들기' 체험교육 2종도 준비되어있다. 

또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다양한 운동회 종목을 수행하고 일정 개수이상의 운동회스티커를 모으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운동회 스티커모으기',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가족운동회 SNS 후기 이벤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국립대구기상과학관 홈페이지와 전화(053-953-036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