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게 누워서 컴퓨터를 한다?!
편안하게 누워서 컴퓨터를 한다?!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7.05.1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의 의자 '드로얀 워크스테이션' 화제
<출처 : 유튜브 채널_Droian Workstation >

하루종일 앉아서 컴퓨터만 하는 직장인들이 많다. 오랜시간 앉아서 컴퓨터를 하다보면 몸도 피로하고 불편하다. 그런데 편안하게 누워서 컴퓨터를 할 수 있는 의자가 소개되어 화제이다. 그 주인공은 바로 '드로얀 워크스테이션'이다. 

드로얀 워크스테이션은 편안하게 누워서 컴퓨터를 할 수 있는 의자로 IT와 가구가 융합된 인체공학적 컴퓨터 의자이다. 140도까지 조절가능하기때문에 누워서 컴퓨터를 할 수 있으며 어떤 각도에서도 정면에 모니터를 위치할 수 있다. 또한 드로얀 워크스테이션을 이용할 경우 체중이 분산되어 지지되기때문에 피로감도 줄여주는 효과도 있다. 

전호 24cm, 상하 4cm구동으로 원하는 높낮이를 조절가능하기때문에 자신의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하다. 허리역시 C-커브를 유지하여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3단계 조절 통풍시트와 열선시트가 있기때문에 더울때는 시원하게, 추울때는 따뜻하게 이용가능하다. 

이외에도 팔꿈치부터 받쳐주기때문에 손목피로 역시 줄여줄 수 있다. 

꿈의 의자로 불리는 드로얀 워크스테이션은 컴퓨터로 장시간 작업을 하는 직업 종사자는 물론, 편안하게 컴퓨터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매우 유혹적인 제품임은 분명하나, 일반인들이 사용하기에는 고가이기때문에 부담스럽게 작용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