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날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부부의 날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7.05.1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SNS에 웨딩사진 올리면 추첨통해 T.G.I 식사권 증정
 

5월 21일은 부부의 날이다. '부부의 날'은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둘이 하나가 된다는 의미에서 21일로 정한 '부부의 날'은 여성가족부 주관으로 건전한 가족문화의 정착과 가족해체 예방을 위한 행사를 개최하는 기념일로, 부부의 해체를 막아야 고령화·청소년 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다는 취지로 제정된 부부의 날은 '둘이 하나가 된다'는 의미로 5월 21일에 제정됐다.
 
부부의 날 선물 매출이 급증하면서 유통업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인스타그램에 웨딩사진을 올리고 #부부의날,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부부의날 등의 단어로 해시태그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G.I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주)고려인삼공사에서도 5월 가정의 달, 부부의 날을 맞아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홍삼 등 최대 60% 할인에 판매한다. 
 
5월 가정의 달 마지막 기념일인 '부부의 날'을 맞아 공휴일은 아니지만, 부부의 날 위원회 주관으로 부부축제나 부부 음악제 등이 개최되며, 각 지역에서 사랑 고백 시간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