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콧 선언한 문희준 팬들, 팬들이 돌아섰다
보이콧 선언한 문희준 팬들, 팬들이 돌아섰다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7.05.2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나무위키

가수 문희준 팬들이 보이콧을 선언해 충격을 주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H.O.T 갤러리 일동이 20일 '문희준 지지 철회 성명서'를 발표하며 문희준을 향한 보이콧 선언했다. 

디시인사이드 H.O.T 갤러리 측은 20일 공식 성명을 통해 “문희준의 부적절한 행동들이 팬들의 추억과 그룹의 명성, 타 H.O.T 멤버들의 이미지를 심각하게 훼손한다고 판단되어 이에 지지철회를 성명한다”고 밝혔다.

지지철회가 문희준의 결혼때문이 아니라고 말하며 보이콧을 하는 이유에 대해 팬들을 대하는 태도, 명백한 거짓말로 팬과 대중을 기만, 무성의한 콘서트 퀄리티, 멤버 비하와 재결합 관련 경솔한 업행, 불법적 굿즈 판매와 탈세 의혹등을 설명했다. 

특히 보이콧 선언문에서 눈길을 끌었던 것은 문희준이 자신의 방송국 출퇴근길에 와달라고 요구한 점이다. 이때 월차를 내기 힘들다고 말하는 팬에게 그는 "월차도 못 내는 회사를 왜 다녀요"라고 모욕했다고 말해 충격을 자아냈다. 이에 문희준 보이콧 선언의 원인을 살펴보던 일반인까지 분노하고 있어 사건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반면, 문희준을 지지하겠다는 팬들의 목소리도 크다. 문희준 개인 갤러리엔 '문희준 갤러리는 문희준 님을 영원히 지지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개인 갤러리에서도 의견은 엇갈리지만, 문희준의 편에 서서 응원하는 팬들도 많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