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마요 비빔면 편의점 음식리뷰
참치마요 비빔면 편의점 음식리뷰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7.05.2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핫한 참치마요 비빔면 맛은?
팁팁뉴스(by 크리에이터 전종호)

간편하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편의점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수요만큼 편의점에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수 많은 편의점 제품중에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참치마요 비빔면'이다. 

참치마요 비빔면의 농심에서 출시한 신제품으로, 참치마요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자 이를 착안하여 만들게 되었다고 전했다. 참치마요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한번쯤은 먹어봤을 '참치마요 비빔면' 맛은 어떨까

참치마요 비빔면의 핵심인 참치함량은 1.1%로 참치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는다. 참치맛보다는 마요네즈 맛이 강한편이다. 

또한 참치마요 비빔면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참치마요 삼각김밥보다는 비빔참치마요 삼각김밥맛과 유사한편이다. 참치마요보다는 마요의 맛이 강하다. 하지만 그렇게 느끼한 맛이 강하지않아 느끼한 맛을 싫어하는 이들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강하게 나뉠 것으로 예상되지만, 평소 참치마요 제품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