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티켓 주고 새로운 공연 할인받자, '문화릴레이티켓'
헌티켓 주고 새로운 공연 할인받자, '문화릴레이티켓'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05.3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릴레이티켓, 동반 1인까지 할인혜택 적용
▲ 출처 : 문화포털 블로그

요즘은 각종 공연을 즐기는 이들이 많다. 그런데 자주 보고싶지만 부담스러운 가격때문에 망설이는 이들도 상당하다. 이에 공연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많아지는 가운데, 지난 공연의 티켓을 주면 새로운 공연을 할인해주는 문화릴레이할인이 화제이다. 

문화릴레이티켓은 참여공연장인 국립국악원, 국립극단, 국립극장, 국립발레단, 국립오페라단, 국립합창단 등 국공립 공연장과 공연단체의 관람티켓을 구매하면 향후에 다른공연 예매시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켓할인협력서비스이다. 

예매방법은 문화포털사이트에서 할인공연을 확인한 다음, 온라인, 전화, 현장 예매시 문화릴레이티켓으로 선택하여 예매를 한 뒤 현장에서 티켓수령시 지난 관람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참여티켓은 전년도 1월이후 티켓부터 할인이 가능하며, 초대권과 전시권은 불가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포털 사이트-문화릴레이 티켓을 참고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