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CUM, 사필성과 청소년이 함께 만드는 토크콘서트 개최
꿈&CUM, 사필성과 청소년이 함께 만드는 토크콘서트 개최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06.2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컬리스트 사필성- 청소년의 합동 공연으로 뜻깊은 시간 가져
▲ 인삿말 하는 사필성씨 모습 (사진 = 손승희 기자)

보컬리스트 사필성과 청소년이 함께 만드는 토크콘서트가 6월 20일 오후 7시 대구청소년창의센터 꿈&CUM 정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보컬리스트 사필성과 청소년이 함께 만드는 공연으로, '동행-내가 먼저 행동하면 남들도 함께 움직인다'는 테마 아래 사필성씨가 노래와 함께 이야기를 이끌면서 청소년들과의 합동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 청소년들과 합동공연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 손승희 기자)

사필성는 "살다보면 두가지 선택을 하게된다. 생각을 먼저 하고 행할 것인가, 행하고 생각할 것인가, 나는 행하고 생각하는 경우이다. 음악을 20년정도 했는데 음악하는 동안 생각하고 행한 적은 단 한번도 없다'며, 자신이 경험에 빗 되어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꿈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예전에 템플스테이를 한 적이 있다. 그때 주지스님께서 걱정을 하지마십시오, 걱정이 계속되면 의심이 된다고 말씀하셨다" 말했다. 이어 "의심이 되면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된다. 의심은 자존감을 갉아먹는 가장 큰 회충이다. 나는 내가 노래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다는 것에 대해 한번도 의심한 적이 없다."고 전했다. 

▲ 노래하고 있는 사필성씨 모습 (사진 = 손승희 기자)

이번 토크콘서트는 약 1시간 30분동안 감미로운 노래와 함께 청소년들에게 희망이 되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하며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대구청소년창의센터 꿈&CUM은 대구시와 (재)대구가톨릭청소년회가 협력해 운영하는 청소년시설로, 학교 밖 청소년, 위기청소년들의 진료탐색과 자립을 지원하고 있는 곳이다. 현재 대구청소년창의센터에서는 현장체험, 재능나눔, 창업 프로젝트 등 청소년들을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