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5행시 이벤트, 조롱만 가득
자유한국당 5행시 이벤트, 조롱만 가득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7.06.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후5시 기준 6600여개 댓글 달려
▲ 출처 : 자유한국당 페이스북

자유한국당 5행시 이벤트가 화제이다. 

자유한국당에서 새 지도부 선출을 위한 전당대회를 앞두고 자유한국당은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1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자유한국당 5행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런데 이러한 이벤트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자유한국당에 대한 응원보다도 자유한국당을 조롱하거나 원색적인 비난글로 가득채워졌다.

자유한국당 5행시 참여자 중에서는 (자)신들이 변화할 생각은 않고 이름만 바꿔서야, (유)의미한 변화라고 할 수 있을까요?, (한) 나라를 발칵 뒤집어 놓은, (국)정농단에 동참하고 방관한, (당)신들은 국회의원 자격이 없습니다 등의 조롱과 비난글들로 넘쳐나고 있으며 대부분 좋아요를 많이 받은 글은 조롱과 비난글들이다. 
 
한편, 자유한국당의 5행시 이벤트 진행 방식에 대해서도 많은이들이 문제점을 지적하고 있다. 보통 이벤트의 경우 당첨자 수를 몇 명인지 표시하는데 반해, 자유한국당에서는 00명 식으로 구체적인 당첨 인원을 적지 않고 있기때문이다. 

19일 시작된 ‘자유한국당 5행시 짓기’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는 22일 오후 5시 현재 6600여개의 댓글이 달렸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