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홀더 활용하는 방법
컵홀더 활용하는 방법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7.06.2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팁팁뉴스 (by 인턴기자 DGIST 유준상)

커피를 마시면 항상 같이오는 컵홀더, 커피를 마시고 컵홀더도 함께 버리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컵홀더는 생활속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먼저 냄비받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컵홀더 5개를 이용해 차례대로 넣어 별모양을 만들거나, 컵홀더 4개를 이용해 네모 모양으로 냄비받침을 만들 수 있다. 

양말 보관함으로도 가능하다. 컵홀더를 네모모양으로 만들어 공간이 생기도록 만든다. 양말 하나하나 넣거나 스타킹, 속옷등을 넣어 정리하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커피를 여러잔 주문할 경우 들고가기 편하도록 캐리어에 넣어준다. 캐리어 역시 버리지말고 활용해보자. 캐리어에 신발 하나하나씩 넣어 보관하면 좁은 공간에서도 신발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신발을 보관할때도 컵홀더를 안에 넣어주면 신발의 모양을 이쁘게 잡을 수 있으며, 컵홀더를 펼쳐 가로로 자른다음 와이셔츠 깃에 넣어주면 깔끔하게 와이셔츠 깃을 세울 수 있다. 

마지막으로 휴대폰 거치대가 필요한데 없다면 컵홀더 가운데를 잘라 공간을 만든 다음 휴대폰 받침대로 사용하면 된다. 

이외에도 무궁무진한 컵홀더 활용법, 이제 버리지말고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하도록 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