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결혼식, 제대로 준비하는 방법은?
작은 결혼식, 제대로 준비하는 방법은?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7.06.2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 결혼 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최근에는 화려하고 웅장한 결혼식 보다는 신랑신부만의 개성을 담은 작은 결혼식이 인기이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작은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그런데 작은 결혼식의 의미는 좋지만 거의 모든 것을 신랑신부가 스스로 준비해야하기때문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다. 

작은 결혼식은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다면 작은 결혼 정보센터의 도움을 받아보자. 검소한 결혼문화를 장려한다는 취지로 여성가족부에서 운영하는 작은 결혼 정보센터는 작은 결혼식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출처 : 작은결혼정보센터 홈페이지

작은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전국 220여개의 결혼식장과 함께 예복, 메이크업, 음식 등 관련업체들에 대한 정보들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온라인을 통해 무료상담도 가능하다. 

이뿐만아니라 작은결혼정보센터 홈페이지에는 작은 결혼식을 직접 올린 신랑신부들의 다양한 후기들이 있어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많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작은결혼정보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