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예약판매 실시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예약판매 실시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7.06.3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5일 전 세계에 정식 출시
▲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가 오는 8월 15일 전 세계에 정식 출시하고 30일부터 온라인 블리자드 샵에서 예약 구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1만6500원이다.

블리자드는 향상된 그래픽과 음향 그리고 최신 시스템으로 탈바꿈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은 종전에 많은 인기를 얻은 스타크래프트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그래픽 화질을 향상시켰으나 게임 조작 방식과 디자인 등은 똑같다.

오리지널 엽서, 컬러 매뉴얼 북, 마우스 패드 등을 담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이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등을 통해 독점으로 발매된다.

블리자드는 8월 14일까지 예약 구매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차 하이브(Char Hive), 코랄 커맨드 센터 (Korhal Command Center), 아이어 넥서스(Aiur Nexus) 등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의 특별한 건물 스킨이 예약 구매 특전으로 주어진다.

그 밖에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구매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협동전 임무 콘텐츠인 사령관 알렉세이 스투코프(Alexei Stukov) 및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출시 축하 기념 초상화 3종으로 이루어진 스타크래프트2 게임 내 디지털 보너스가 제공된다.

블리자드는 19년간 스타크래프트에 변함없는 열정을 보내 준 한국의 플레이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대대적으로 개편된 스타프캐프트 리마스터 출시에 게임팬들의 관심이 모이면서 과연 고전 스타크래프트의 명성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