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같은 국내여행지 추천
해외같은 국내여행지 추천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7.07.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지중해마을, 가평 에델바이스, 삼척 장호항 등 6곳
팁팁뉴스 (By 크리에이터 전종호)

곧 있으면 다가올 여름휴가를 위해 많은 이들이 어디로 떠날지 계획을 세우고 있다. 그런데 여러가지 사정상 해외여행을 가고싶지만 가지못해 아쉬워하는 이들이 있다면? 마치 해외여행을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해외같은 국내여행지들이 많이 있다. 지금부터 해외같은 국내여행지 6곳을 추천한다.

1. 아산 지중해 마을
아산 지중해마을은 마치 그리스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아름다운 색감의 건물들이 많다. 특히나 천사의 날개, 등대모양, 빨간우체통에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들을 많이 건질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인 곳이다. 

2.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의 작은 마을을 연상시키는 건물과 분위기로 마치 동화나라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체험거리가 있어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3. 삼척 장호항
삼척 장호항은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릴 정도로 여행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명소 중의 명소이다. 투명하고 맑은 에메랄드 빛 바닷물에서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특히나 여름휴가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4. 담양 메타프로방스
전남의 작은 유럽이라고 불리는 메타프로방스는 마치 동화 속 마을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곳이다. 이국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다. 

5. 제주도 베니스랜드
제주도에서 베네치아를 만날 수 있다. 이탈리아 도시 베니스를 테마로 한 곳으로, 곤돌라가 조성되어있어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베니스랜드 곳곳에 이탈리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구성되어 볼거리가 가득하다. 

6. 거제도 외도 
거제도 외도는 아름다운 식물공원이 있는 섬으로, 해외에 있는듯한 이국정인 정취들과 다양한 테마의 수준 높은 정원들이 구성되어 있다. 특히나 바닷가를 거닐면 해외 바닷가를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해외여행도 좋지만 멀리갈 필요없이 해외같은 우리나라 국내여행지로 이번 여름휴가는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아직 계획을 정하지 않았다면 이번 여름휴가는 국내로 떠나보자.

<영상출처 : 유튜브 브이드론, 정연익, 한택수, 김짱TV채널, 제주인포 채널, DJSEOHYUN 채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