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경 비키니사진 공개!
이희경 비키니사진 공개!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6.2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이희경 다이어트 후 과감한 노출

개그우먼 이희경은 KBS '개그콘서트' 코너 중 '헬스걸'을 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주마다 무대에서 몸무게를 공개하며 시청자들과 방청석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28일 오전 KBS2 '여유만만'에서는 개그우먼 3인 김민경, 오나미, 이희경이 엄마와 함께 떠난 여행 편이 방송됐다.
이날 여행의 두번째 주인공으로 나선 이희경은 자신의 방을 공개하며 탁자 위에 수영복 사진들이 많이 놓여진 이유를 설명했다. 다이어트 성공 후 요요현상이 쉽게 올 것 같아서 일부로 수영복 사진을 올려두고 보고 있다고 말하였다.

▲ 개그콘서트 '헬스 걸' 코너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희경이 비키니를 입고 여행 다녀온 사진. (사진출처: kbs2 여유만만 방송 화면 캡쳐)

 

이희경이 공갱한 사진 소게는 과감한 포즈를 취한 그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에 대해 이희경은  "우리나라에서는 이렇게 못할 것 같아서 외국에 나갔을 때 과감하게 노출한 거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