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화장실 청소법, 어렵지 않아요
초간단 화장실 청소법, 어렵지 않아요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07.1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킹소다, 식초, 김빠진 콜라면 OK
영상 제작 및 편집 By 크리에이터 전종호

화장실은 매일 사용하는 공간인만큼 청소는 필수이다. 그런데 왠지 화장실 청소는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해하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화장실에는 물을 사용하는 공간인만큼 제때 제대로 청소해주지 않으면 물때는 물론 각종세균들이 많기때문에 주기적인 청소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오늘은 화장실 청소를 어려워하는 이들을 위해 초간단 화장실 청소법을 소개한다. 

먼저 세면대 청소는 베이킹소다를 이용하면 된다. 베이킹소다를 뿌린 다음 세면대를 청소하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함께 사용하면 서로 화학반응을 일으켜 소독효과까지 볼 수 있다. 

얼룩이 많이 생기는 거울의 경우에는 치약을 이용하면 된다. 치약을 이용해 거울을 청소하면 치약의 계면활성제성분으로 인해 거울이 깨끗해지는걸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세균이 많은 변기의 경우에는 어떻게 청소하면 될까? 많은 이들이 변기청소를 하기싫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변기를 청소할때는 김빠진 콜라를 이용하면 된다.

김빠진 콜라를 변기에 부운 뒤 15분정도 시간이 지난 다음 솔로 문질러주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김빠진 콜라가 물때제거는 물론 탈취효과까지 뛰어나다. 

그동안 화장실 청소를 하고싶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다면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해 간단한 방법으로 깨끗하게 화장실 청소를 하도록 하자.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