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7월 20일 개봉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7월 20일 개봉
  • 문성호 인턴기자
  • 승인 2017.07.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짱구 극장판 시리즈 25주년 기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
▲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이 7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번 극장판은 짱구의 극장판 25주년을 맞이하며 만들어진 영화이다. 짱구 극장판은 국내 관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와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태풍을 부르는 황금 스파이 대작전' 등에 이어 역대 최강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기대된다.
 
TV시리즈에 이어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극장판 짱구 시리즈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태풍을 부르는 노래하는 엉덩이 폭탄'으로 국내 첫 선을 보이며 14만 6748명 관객을 동원했으며, 이후 개봉한 시리즈들을 통해 총 145만 9833명의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극장판 짱구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드디어 내일 7월 20일 새로운 극장판이 개봉한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어느 날 짱구 집에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의 무시무시한 '꼬마꼬마 파워'로 어린이로 변해버린 짱구의 엄빠를 되돌리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짱구의 초특급 어드벤처다. 
 
더 풍성한 스토리와 감동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새로운 캐릭터 외계인 '덩덩이'의 등장과 함께 우주까지 섭렵한 짱구의 대모험을 다뤘다. 전국을 돌아다니며 스펙터클한 모험을 이어가는 짱구 가족과 ‘덩덩이’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하는 따뜻한 메시지와 감동을 선사한다.
 
5살 짱구의 대모험을 예고하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다른 극장판 시리즈와 비교할 수 없는 스케일을 선사하며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