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쩔어', '불타오르네','피땀눈물' 등 총7편 1억뷰 뮤직비디오 보유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 ‘봄날’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에 공개된 방탄소년단 정규 2집 ‘윙스(WINGS) 외전: you never walk alone' 타이틀곡 ’봄날‘ 뮤직비디오가 19일 오후 11시경에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넘었다.
'봄날'은 브르티시 락(British Rock) 감성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된 얼터너티브 힙합곡이다. 랩 몬스터 슈가의 개인적인 경험담을 녹여낸 가사는 멀어진 친구와의 만남을 기다리며 희망을 잃지 않겠다는 의미를 품고 있다.
또한 이 뮤직비디오는 2월 공개 후 캐나다, 미국, 영국,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6개국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유튜브가 공개한 2017년 상반기(2016년 11월 24일 ~ 2017년 6월 25일)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4위에 기록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방탄소년단은 현재 '쩔어',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상남자', 'Save ME', 'Not Today', '봄날’ 이렇게 총 7편의 1억뷰 달성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됬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네이버 V LIVE +(브이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BTS BON VOYAGE SEASON 2'(방탄소년단 본 보야지 시즌 2를 방송 중이다.
저작권자 © 팁팁뉴스 꿀팁채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