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신규 영웅 '둠피스트' 오는 28일 출시
'오버워치' 신규 영웅 '둠피스트' 오는 28일 출시
  • 김동현 인턴기자
  • 승인 2017.07.2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분 30초 신규 엉웅 미리보기 : 둠피스트 영상 공개
▲ 출처 : 유튜브 채널 Overwatch KR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버워치’의 25번째 영웅 ‘둠피스트’의 정식 출시일과 개발 과정이 담겨 있는 신규 영웅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하였다.

4분 30초의 '신규 영웅 미리보기 : 둠피스트' 영상은 캐릭터가 만들어지게 된 계기와 게임 속 세계관의 이 영웅이 갖는 의의, 개발 주안점 등 ‘오버워치’ 게임 디렉터 제프 카플란을 포함한 여러 개발자들이 직접 설명해 주는 방식으로 구성되어있다.

이 영상을 통해 신규 영웅 ‘둠피스트’를 만든 개발자들이 생각하는 게임 내 영웅의 역할이나 플레이 방식 등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얻을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일자인 2017년 7월 28일도 영상에서 찾아볼 수 있다.

신규 영웅인 ‘둠피스트’는 정식 공개가 되기도 전부터 ‘오버워치’ 커뮤니티에서 수많은 화제 및 기대를 낳았다. 인공신체학을 통해 기동성과 근력을 끌어올린 영웅으로 철권포를 통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며, 지진 강타, 라이징 어퍼컷 등으로 전장을 휘두를 수 있다.

또한 로켓펀치로 근접한 적들을 쳐내 엄청난 데미지를 줄 수 있고, 위급한 상황이나 적들이 몰려있을 때 궁극기인 파멸의 일격을 통해 전장에서 회피하거나 적들을 초토화 시킬 수 있다.

아프리카 나이지리아 오요가 활동 근거지인 ‘둠피스트’는 오군디무라는 본명을 갖고있는 탈론의 지도자 중 하나이며 인류를 더 강하게 만드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

어제 공개된 ‘신규 영웅 미리보기 : 둠피스트’영상은 유튜브에서 찾아볼 수 있고, ‘둠피스트’의 기술에 대한 설명과 배경은 공식 홈페이지의 영웅 소개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