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못드는 밤, 코엑스 아쿠아리움 '나이트 아쿠아리움'으로
잠못드는 밤, 코엑스 아쿠아리움 '나이트 아쿠아리움'으로
  • 김동현 인턴기자
  • 승인 2017.07.2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장영업은 물론 할인, 아쿠아 미니콘서트, 행운 경품 이벤트까지
▲ 출처 :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연장영업을 시작함과 동시에 입장료 할인, 콘서, 경품 이벤트 등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이벤트 '나이트 아쿠아리움'을 시작한다고 20일에 밝혔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는 훔볼트펭귄, 서아프리카매너티를 포함해 사대양(태평양, 대서양, 인도양, 남극해) 육대주의 수중생물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이번 연장영업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22일(토)부터 8월 26일(토)까지 매주 금, 토요일은 영업시간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연장영업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피해 참여할 수 있게 하였다. 단, 입장 마감은 8시로 그 이후에 오면 출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야 한다.

먼저 '열대야 탈출 할인'은 야간개장 기간 동안 오후 7시 이후 입장객에게 현장 예매 시 입장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이며 입장료는 연령에 관계없이 18,000이다.

'아쿠아 미니콘서트'는 7월 22일(토) ~ 8월 12일(토) 중 매주 금, 토요일에 딥블루광장에서 8시에 시작하며, 3인조 밴드 'NEP8'이 참여하여 여름밤을 시원하고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다.

또한 오션월드 입장권, 오크우드 호텔 수영장 이용권, 영화예매권 등 많은 사은품들을 제공하는 '행운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역시 7월 22일(토)~ 8월 12일(토) 매주 금, 토요일이며, 딥블루광장에서 미니콘서트 종료 후 진행된다. 

여름덜 무더위때문에 잠 못든다면, 여름밤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 '나이트 아쿠아리움'에 방문하도록 하자.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