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록페스티벌, 낙동강 삼락생태공원에서 개최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낙동강 삼락생태공원에서 개최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7.08.0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금)~13일(일) 삼락생태공원에서 개최
▲ 출처 :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부산시는 11(금)~13일(일) 삼락생태공원에서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을 개최할 것을 9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음악, 사람, 자연의 삼락을 주제로 스틸 하트, 한영해, 피아, 넬, 로맨틱 펀치, 이브, 플라워 등 6개국 100여 개 밴드의 공연으로 구성된다.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은 1999년 최초로 개최되었으며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록 페스티벌이다. 다른 지역 유료 록 페스티벌에도 크게 뒤처지지 않는 출연진과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긍정적 평을 받고 있으며, 무료 관람 정책을 유지하여 많은 록 마니아들과 음악가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특히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스틸 하트', 넬, '로맨틱 펀치' 등 유명 밴드와 함께 일렉펀트, 매거스, 스카웨이커스 등의 부산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한다. 총 출연 팀 106팀 중 37팀이 부산 뮤지션으로 구성돼 부산 대중 음악인들의 축제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1980년대 지역에서 유명했던 부산 뮤지션들의 추억 소환 무대를 특별 이벤트로 지역 후배 록 뮤지션들의 공감과 참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은 '삼락 스테이지', '그린 스테이지', '라이징 스테이지', '쿨링 스테이지' 총 4개의 무대로 꾸며진다. 주 무대인 '삼락 스테이지'에는 22여 개의 국내외 최정상팀의 공연이 계획되어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