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물기 오래 유지하는 꿀팁
물티슈 물기 오래 유지하는 꿀팁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08.2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위 아래를 뒤집어서 보관하면 OK
 

물티슈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생활 곳곳에서 사용하고 있다. 특히나 아기들이 있는 부모의 경우에는 물티슈가 필수이다. 아이가 음식을 먹고 흘렸을 경우, 놀이를 하고나서는 땀을 닦아주기도 하는 등 많이 사용한다.

물티슈는 여러 곳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기때문에 대량으로 구매한 집들이 많은 가운데, 물티슈를 뜯고 나중에 사용하려고 보면 물기가 다 말라버린 경험,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이런 경우에는 물티슈의 물기가 없기때문에 제기능을 하지못해 짜증만 난다.

그런데 물티슈 물기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바로 물티슈를 보관할 때 '제품의 위 아래를 뒤집어서 보관'하면 된다. 

보통은 물티슈를 사용하고 원래 제품 그대로 뚜껑을 닫고 보관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렇게 보관하게 되면 물기가 날아가게되기때문에 보관할때 위 아래를 뒤집어서 보관을 하게되면 물기가 날아가지 않기때문에 물기가 오래 유지된다.

물티슈의 물기는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지금부터 물티슈를 사용하고 난 뒤에는 뒤집어서 보관하도록 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