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열흘 앞으로 성큼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열흘 앞으로 성큼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7.08.2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 공연 장면 (PL엔터테인먼트)

자라섬에서 서울 올림픽공원으로 장소를 옮긴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옛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의 개막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다음 달 2~3일(일) 이틀간 서울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는 73인의 뮤지컬 배우들이 56개 뮤지컬 작품 속 129곡의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인다.
 
24일 공개된 공연 시간표에 따르면 양일간 전체 공연 시간은 14시간 30분. 축제 첫날인 2일에는 인기 창작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찌질의 역사', '사의 찬미',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어쩌면 해피엔딩', '마마 돈 크라이'의 무대로 포문을 연다. 
 
이어지는 무대에서는 송용진이 '록키 호러 쇼', '더 데빌' 주요 넘버는 물론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캣츠'의 ‘메모리’ 등 뮤지컬 명곡을 락 버전으로 편곡해 뮤지컬 락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튿날에는 최정원, 조정은, 김우형, 윤공주, 카이, 홍광호, 김호영, 린아, 휴 메이나드 등 뮤지컬 스타들의 무대가 이어진다. 최정원·김우형의 '그리스', 최민철·김호영의 '렌트', 조정은·카이의 '베르테르' 등은 놓치지 말아야 할 볼거리. 스페셜 스테이지 코너에서는 윤공주와 정선기가 선보이는 ‘라라랜드’, 홍광호와 휴 메이나드가 함께하는 무대도 이어진다.
 
그 외에도 한얼마당 서브 스테이지에서는 더뮤지컬과 함께하는 '뮤뮤뮤톡' 프로그램을 마련해 '내일 N 뮤스', '비하인드창뮤', '알쓸하뮤', '오픈라이브톡' 코너를 통해 뮤지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해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과 진솔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먹고, 마시며, 함께 노래 부르고 호흡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통해 뮤지컬 마니아 관객과 일반 관객을 아우르며 뮤지컬과 음악으로 행복해지고 싶은 모든 사람을 위한 아주 특별한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