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청 작은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다양한 행사 진행
대구시청 작은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다양한 행사 진행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7.08.2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 '도서관 책 향기에 물들다'로 9월1일~29일까지 운영
▲ 교양잡지 무료 나눔장터 (사진 = 대구시 제공)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대구시청 작은도서관에서는 오는 9월 1일부터 29일까지 한달간 '도서관 책 향기에 물들다'는 주제로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대구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대구시청 작은도서관은 대구시민의 독서 의욕을 고취시키고 독서생활화를 정착시키기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매년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될 행사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다. 먼저 9월 1일부터 도서관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에게 유익한 독서정보와 도서관 소식이 수록된 카탈로그 및 추천도서 목록을 배부하며, 도서관 이용 에티켓이 담긴 제작 책갈피를 함께 나눠준다. 

또한 윤동주 탄생 100주념을 기념한 '윤동주 캘라그라피展' 및 '윤동주 테마도서展', 감명깊게 읽은 책을 다른 이용자와 공유하고 상품도 받는 '내 인생에 힘이 되어 주는 책', 과년도 잡지를 시민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Book적 Book적 잡지 무료 나눔장터', 우수 이용자 선정 등 풍성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독서의 달은 독서문화진흥법에 따라 국민들이 독서진흥을 위해 국가에서 매년 9월을 독서의 달로 지정한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시청 작은도서관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