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체험행사 진행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체험행사 진행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7.08.3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인이 걱정이라면 디카페인 마시자
 

커피에 들어있는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이라면 카페인을 제거한 '디카페인 커피'를 추천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9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스타필드 고양에서 스타벅스 디카페인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는 지난 22일 출시되었으며, 이번 행사는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진행된다. 행사는 스타필드 고양 미디어 타워 앞 메인 무대에서 하루 5차례 다양한 공연과 함께 시음행사, 푸짐한 경품 제공 등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이벤트 첫날과 둘째 날인 2일과 3일에는 디카페인 시음회와 함께 브라스밴드, 팝페라 중창단과 힙합 댄스팀 등의 장엄하고 경쾌한 다양한 공연이 마련되어 있고, 특히 이날에는 카페인 스톱(STOP)의 의미를 담은, 마네킹 챌린지(일정 시간 동안 사람들이 마네킹처럼 부동자세를 유지하는 퍼포먼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매회 공연마다 현장 공연 사진과 함께 ‘스타벅스 디카페인’이라는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100% 당첨확률의 워터보틀과 스타벅스 로고 머그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무료 음료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스타벅스 디카페인은 대부분 카페인이 제거된 원두를 사용해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이나 커피의 맛과 향은 즐기고 싶지만, 카페인 섭취는 하고 싶지 않은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임신이나 수유 중인 경우 커피 대신 디카페인 커피를 마셔보는 것은 어떨까.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