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장류축제, 반려동물위한 부스 운영한다
순창장류축제, 반려동물위한 부스 운영한다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7.10.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과 관광지에 함께 오세요
▲ 사진 : 순창장류축제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순창장류축제가 열리는 전북 순창군이 관광지에서도 반려동물이 이용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부스에서는 반려동물이 이용할 수 있는 카페와 호텔 등을 준비하여 반려동물과 같이 온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13일 순창군에 따르면 "반려동물 부스가 대구수성대학교 반려동물관리과와 연계해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반려동물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사진 : 순창장류축제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반려동물을 위해 마련되는 2개 부스에는 반려견 전시와 반려동물을 위한 호텔과 카페 등이 운영되며, 그간 반려동물과 함께 관광지에 갈 수 없었던 관광객들에게 순창군에서 준비한 반려동물을 위한 부스 운영은 그야말로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한편, 순창장류축제장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고추장민속마을에서 열리며, 가족 단위 체험행사뿐만 아니라 고추장의 본고장 순창의 장류를 테마로 8개 분야 66가지 풍성한 프로그램들과 다양한 체험, 푸짐한 먹거리 등이 준비되어 있다. 순창장류축제장은 올해로 12회를 맞이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