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가 아까울땐, public wifi free를 이용하세요
데이터가 아까울땐, public wifi free를 이용하세요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3.07.2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장소에선 온 국민 누구나 무료 WiFi

가족, 연인의 얼굴 보다 더 자주 보는 그야말로 스마트폰의 시대 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제일 필요한것은 무선인터넷을 이용 할 수 있는 '데이터' 인데요..
무제한데이터 이용 고객에겐 불필요 하지만 정액제 요금제를 이용 하는 대다수의 국민들은
무료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본인들의 통신사 WiFi zone 을 찾곤 합니다.

이에, 미래창조과학부와 이동통신 3사(KT, SKT, LG U+)의 협의에 의해 지역 주민센터, 시군구청 민원실, 우체국, 버스터미널, 도서관 등 전국 공공지역을 중심으로 국민 누구나 부담 없이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동통신 3사가 제공하는 무료 WiFi 서비스인 public wifi fre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공장소 무료 WiFi 이용 방법은 public wifi free 홈페이지(www.wififree.kr)에 방문 하여 간단한 이용자등록 후

 

스마트폰 또는 노트북에서 Wi-Fi 기능을 ON 하신 후에 표시되는SSID 목록 중 Public WiFi Free 을 선택해서 연결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하시면 WiFi 사용을 위한 접속 페이지로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공공장소 무료WiFi서비스 이용장소는 지도검색(http://www.wififree.kr/ko/service/sch_map.jsp)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