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기성용 결혼!
한혜진,기성용 결혼!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오늘 오후 7시 서울 인터콘티넨탈호텔서 웨딩마치!


배우 한혜진(32)과 축구선수 기성용(24)이 1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비공개 예배 형식의 결혼식을 올린다.

▲ 한혜진과 기성용은 1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비공개 예배 형식의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주례는 서울드림교회 김여호수아 목사가 맡고, 축가는 가수 양파가 부른다.

기성용과 한혜진은 2011년 6월 베트남에서 열린 '제1회 두산 아시아 드림컵'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이후 지난해 8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를 통해 재회했다. 지난 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교제 7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며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편 한혜진과 기성용은 지난달 25일 서울 서초구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다.

기성용은 결혼식 다음 날 소속팀 훈련을 위해 영국으로 출국하고, 한혜진은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 촬영과 SBS '힐링캠프' 녹화를 마친 뒤 영국으로 떠나 신접살림을 차릴 계획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