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생일 축하,"스케일이 다르네"
이특 생일 축하,"스케일이 다르네"
  • 황윤아 수습기자
  • 승인 2013.07.0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특 생일 축하해준 팬클럽 엘프

 

▲ 이특 생일 축하<출처:이특 트위터>

슈퍼주니어 이특의 생일을 맞아 세계 각 나라의 팬들이 생일 축하와 생일 축하 광고판이 공개됐다.

이특은 7월1일 30번째 생일을 맞았다.

이특은 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에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본 시부야 한 건물 전광판에 이특의 생일 축하 메시지광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광판에는 슈퍼주니어 팬클럽 엘프가 쓴‘생일 축하해요 이특!(HAPPY BIRTHDAY LEETEUK)’이라는 문구와 함께 ‘우리는 영원히 오빠를 사랑해요’라고 한국어와 일본어로 적혀 있었다.

또 이날 이특의 생일을 축하하는 팬들의 메시지가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이어지면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특 이름이 오르기도 했다.

한편 같은 그룹의 멤버 최시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생일 케이크 그림과 함께 "우리 형 이특 생일 축하해. 항상 사랑해(happy birthday my brother leeteuk! always love you)"라는 글을 게재하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