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에게 쫓기는 곰 포착, '곰의 체면이 말이 아니네'
개에게 쫓기는 곰 포착, '곰의 체면이 말이 아니네'
  • 황윤아 수습기자
  • 승인 2013.08.1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에게 쫓기는 곰 포착<온라인 커뮤니티>

'개에게 쫓기는 곰' 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야생동물국 지역 내 숲에서 촬영된 '겁 없는 개'와 '겁 많은 곰' 이란 사진이 한국의 한 온라인 블로그에는 '개에게 쫓기는 곰' 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해당 공개된 사진 속의 개의 이름은 루스터이고 '카렐리안 베어 도그'라는 종류인 사냥개이며, 숲안에서 한 마리 곰을 잡아먹을 듯이 사납게 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네바다주 야생동물국 관계자는 "루스터가 곰을 공격하는 것처럼 보이지만,사실은 곰들을 관리한다. 곰들을 쫓아다니면서 짖음을 통해 곰들을 나무 위로 도망치게 만드는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특히 루스터라는 이 개는 카렐리안 베어 중 베터랑이라고 한다.

'개에게 쫓기는 곰'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개에게 쫓기는 곰, 곰을 이기는 개네." "개에게 쫓기는 곰, 루터스보다 더 강한 개가 있을까?" "개에게 쫓기는 곰, 곰이 지는 거야?" "개에게 쫓기는 곰, 실제로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