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마이러브'홍콩대만서 1위
이승철'마이러브'홍콩대만서 1위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0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동없이도 홍콩 대만 아이튠즈 차드 1위 등극!


이승철 정규 11집 앨범 타이틀 곡 '마이러브'가 홍콩과 대만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 해외활동 없이도 홍콩 대만에서 아이튠즈 1위를 차지한 이승철의 '마이 러브'
2일 오전 홍콩 및 대만 아이튠즈 싱글차트 톱 싱글즈 송즈 부문1위로 이승철의 '마이러브'가 랭크됐다.특히 홍콩과 대만 외에도 싱카포르, 태국, 마카오,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세도 차트 상위권 안에 이름을 올려놓으며 저력을 과시했다. 미국 빌보드 K팝 차트 1위 등극에 이은 좋은 성과로 이승철은 '발라드 황제','보컬의 신'의 면모를 보여줬다. 특별한 해외 활동 없이 순수하게 음악의 힘으로 거둔 성과여서 더욱 주묵을 받고있다.

'마이 러브'는 이승철의 오랜 파트너인 전해성 작곡가가 쓴 곡으로 리드미컬한 신디사이저와 슬프면서 감미로운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미디어 템포의 팝 록이다.

한편, 이승철은 지난 달 29일 창원 컨벤션센터 공연을 시작으로 6일 전주, 12~13일 서울 , 20일 대구 등 두달에 걸쳐 전국 7개 도시에 11집 발매 기념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