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가대표 에이스 이청용.. 잔류? 이적?
대한민국 국가대표 에이스 이청용.. 잔류? 이적?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3.07.0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튼 이청용 영입 희망..?

대한민국 국가대표 에이스 이청용. 잔류? 이적?
7월 이적기간이 시작 되며 이청용(볼튼 원더러스 FC)의 향후 거취문제가 뜨거운 감자다.
우선 볼튼 지역지는 이청용의 잔류에 무게를 두고 있다. 볼튼 원더러스의 핵심 미드필드이며 프리미어 복귀를 위해선 꼭 필요한 존재라는 점. 그리고 계약기간이 2015년 까지로 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활약 한다면 주가가 폭등 해 더 높은 이적료를 챙길 수 있다. 하지만 2부리그인 챔피언십 에서의 고액 연봉이 부담이 된다.
한편 영국 스포츠전문채널인 '스카이스포츠' 는 이청용의 영입을 희망 하는 프리미어리그 2팀을 보도 했다. 로베르토 마르티네스의 에버턴 과 지동원의 소속팀 선더랜드 가 이청용 영입을 희망 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호베르토 마르티네스 감독은 과거 위건 시절 부터 이청용 에게 적극적인 구애 작업을 펼치고 있는 중. 볼튼의 팀 훈련이 지난 1일 재개 되었지만 이청용은 아직 국내에 머물며 복귀를 하지 않아 이적설에 무게를 더하고 있다.

▲ 볼튼 원더러스 FC (www.bwfc.co.uk) 홈페이지 메인을 차지 하고 있는 이청용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