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우상인 토니안' 너무 추잡스러웠다?
레이디제인 '우상인 토니안' 너무 추잡스러웠다?
  • 황윤아 기자
  • 승인 2013.10.2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랫동안 HOT 팬이었던 가수 레이디제인이 제일 좋아한 토니안을 실제로 만났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최근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레이디제인이 출연해 이날 방송에서 토니안을 실제로 만나고 실망했던 사연을 밝혔다.

앞서 레이디 제인이 "집들이 파티 하는데 토니안 오빠가 온다고 하더라. 죽기 전에 오빠를 보는구나"라고생각하며 굉장히 설렜다고 했다.

이어 "토니 오빠가 오셨는데 밝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기대했더니 계속 술을 드시곤 취해서 라면이 먹고 싶다고 하더라. '우리 오빠가 라면 드시고 싶다는데' 재빠르게 라면을 끓여서 드렸다"라고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설명했다.

하지만 그 후에 레이디 제인이 토니안에게 실망을 했으며, 토니안은 라면을 모두 흘리며 제대로 먹지도 못한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녀가 들었던 생각은 "라면도 제대로 못먹었다. 라면이 입으로 안 들어가고 다 흘리는 추잡스러운 모습을 보면서 '오빠들도 사람이었다'고 깨달았고, 일종의 휴머니즘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제인은 "아버지가 국내 유명 IT회사 창업자"라며 "한국 최초 카드 단말기를 개발했다"고 언급해 온라인 상의 화제가 됐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