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다이어트편,"이제 당당해"
겟잇뷰티 다이어트편,"이제 당당해"
  • 황윤아 수습기자
  • 승인 2013.07.0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효과를 볼수있는 방법

▲ 겟잇뷰티 다이어트편

하체비만 개선 방법 공개돼 화제다.

지난 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다이어트편’에서는 여름의 비키니를 사두고 몸매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으로 비만치료를 할 수 있는 시술방법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람의 체형 중 "하체비만형 몸매"로 고민하는 한 사례자가 출현해 시선을 모았다.

하체비만으로 걱정하는 사례자를 위해 겟잇뷰티 다이어트편에 참여한 린클리닉 김세현 원장은
체외충격파의 복합시술인 ‘마네킹필’ 시술를 통해 하체비만형 몸매를 개선할 수 있다고 진단하여 희망을 찾아 주었다.

마네킹필은 지방제거와 셀룰라이트 및 부종을 동시에 치료해주는 시술로
본격적인 마네킹필 시술를 비교를 위하여 시술 전 체중과 체지방을 측정한 결과 체중은 53.7kg, 체지방은 17.5kg을 나와 미리 기록했다.

8주 동안 하체 마네킹필 프로그램이 3세트 진행되어, 그 결과 체중 42.7kg, 체지방 8.3kg으로 각각 11.0kg, 9.2kg이 줄어드는 결과를 얻었다.또한 마지막 시술 8주에서 4주가 지난 후에는 더 큰 효과을 보여주어,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절로 자아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