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날개뼈, '섹시한 뼈미남' 눈길을 뗄 수가 없어
정우 날개뼈, '섹시한 뼈미남' 눈길을 뗄 수가 없어
  • 황윤아 기자
  • 승인 2013.12.0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출처 엘르 트위터

배우 정우가 날개뼈 미남으로 인증받았다.

최근 5일 엘르 코리아 공식 트위터 측에서 "정우와의 데이트 감사 인증샷! 밤새 '정우'를 향한 폭발적 반응에 그가 감사하다며 깜찍한 브이와 날개뼈를 인증했어요. 티셔츠 속에 감춰진 날개뼈는 여러분의 상상의 맡길게요"라는 화제의 글과 사진 한 장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브이 포즈를 잡고 있는 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의 멋지고 매력있는 외모도 돋보이지만, 글에 쓰여있었던 것 처럼 티셔츠 속에 가려진 몸매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탄탄한 팔뚝와 빼어난 라인을 과시하는 날개뼈가 여심을 또 일으킨 것.

정우는 인터뷰를 통해 "날개뼈, 뼈미남 애칭 만족한다. 사실 날개뼈까지 사랑해주실 줄 몰랐다. 자신 있는 부위는 따로 없지만 몸의 밸런스를 중요시하며 운동한다"라고 말하며 겸손한 마음을 보였다.

정우 뼈미남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우 날개뼈, 너무 멋있다." "더 섹시한것 같아," "쓰레기 완전 최고!" "뼈미남 인증 완료" "정우 전부다 사랑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우는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 역을 맡아,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