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만취연기, ''엽기적인 그녀' 다음의 최고작?'
전지현 만취연기, ''엽기적인 그녀' 다음의 최고작?'
  • 황윤아 기자
  • 승인 2013.12.2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지현 만취연기’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이 과거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연상케 하는 리얼한 만취연기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최근 19일 방송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한 장면에서 천송이(전지현)이 술에 잔뜩 취해 도민준(김수현)을 집 앞에서 망가지는 모습이 나왔다.

이날 만취 상태였던 천송이는 이웃지간인 도민준의 집을 자신의 집으로 착각해 도어록 비밀번호를 눌렀다. 아무리 눌러도 문이 열리지 않자, 화가 난 천송이가 “열려라 참깨”를 마구 외쳤다.

천송이의 행동 모습을 인터폰으로 지켜보고 있던 도민준이 문을 열었고, 천송이는 “조선 욕쟁이 왜 우리집에 너가 있냐“라고 황당한 질문을 했다.

이어 자신에게 빵점 점수를 준 것이 생각난 천송이는 도민준에게 끊임없는 욕을 날린 후 집 안에 들어간다.

이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전지현 만취연기, 진짜 리얼하다.” “전지현 만취연기, 전지현 최고다.” 전지현 만취연기, 역시 기대를 이상이야.” “전지현 만취연기, 재밌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