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을 빛낸 보석들, 걸그룹 ATT 한국 쇼케이스(7일) 개최
대륙을 빛낸 보석들, 걸그룹 ATT 한국 쇼케이스(7일) 개최
  • 박소율 기자
  • 승인 2015.10.0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균연령 18세 5인조 신인 ...우월한 몸매와 가창력 선보여

대륙을 빛낸 보석들, 걸그룹 ATT 한국 쇼케이스(7일) 개최

평균연령 18세 5인조 신인 ...우월한 몸매와 가창력 선보여

▲ 걸그룹 ATT 쇼케이스

2015년 아시아에 빛나는 보석들이 탄생하는 것에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신인 걸그룹 ATT( 윤종, 세연, 아영, 유정, 서희) 가 오는 10월 7일 수요일 오후 6시 강남구 청담동 알키미스트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국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브로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5인조 신인 걸그룹 ATT(Asia Twinkle Treasure) 는 패션모델을 연상시키는 우월한 몸매와 수준 높은 가창력으로 이미 중국에서 활동을 시작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걸그룹으로 이번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국내 활동을 시작한다.

평균 연령 18세로 구성된 어린 팀임에도 불구하고, 이들의 데뷔 타이틀곡 'Temptation'은 7080년대 블루스를 기반한 레트로 스타일 곡으로 ATT는 이를 신세대 감각으로 해석하며 여자의 매력을 이야기하고 있어 신천한 충격을 안겨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 걸그룹 ATT 쇼케이스

또한 이번 첫 번째 데뷔 싱글에는 타이틀곡 'Temptation' 외 Pop it up' 이라는 신나는 댄스 곡도 함께 발표 되었으며, 멤버들의 평균 신장 172cm 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워풀한 안무로 화려한 무대가 연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ATT 첫 번째 데뷔 싱글 앨범은 에픽하이, 넬, 더블케이, 윤하, 백청강, 정동하, 노지훈 등 유명한 대중가수들과 음악작업을 하고 있는 실력파 프로듀싱 팀인 Sync Project 사단이 곡을 쓰고 프로듀싱 했다.

10월 7일 (수)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신인 걸그룹 ATT,  빛나는 보석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