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2016년 탁상달력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에듀피디, 2016년 탁상달력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 김대근 기자
  • 승인 2015.10.1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이러닝교육기업 에듀피디(http://www.edupd.com)는 ‘2016년 탁상달력’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 무료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2015년 한정판 캘린더 무료증정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2016년 에듀피디 탁상달력’이 소진 시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에 제작된 ‘2016년 에듀피디 탁상달력’은 월별, 일별로 간단한 메모와 함께 일정을 체크할 수 있는 스케줄러 컨셉으로, 무엇보다 꼼꼼한 계획이 필요한 공무원 및 자격시험 수험생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에듀피디는 지난 20년간 대한민국 이러닝교육사업을 꾸준히 운영하여 온 기업으로, 최근 소비자가 뽑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KSCI)'에서 공무원 교육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에듀피디는 7급, 9급공무원, 경찰채용, 소방공무원, 기술직, 간호직 등 공무원시험 합격과정은 물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비지도사, 사회복지사, 직업상담사, 청소년상담사, 사회조사분석사, 조경(산업)기사, 조경기능사, 종자(산업)기사, 종자기능사, 유기농업기능사, 수산물품질관리사,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관광통역안내사 등의 유망 국가자격증 취득과정 및 전산세무, 전산회계, 세무회계, 기업회계,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IFRS관리사, 재무관리사, 무역관리사, 수입관리사,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보세사, 원산지관리사, 원산지실무사, 매경테스트, 태셋 등 회계금융무역 자격시험대비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에듀피디는 내년 4월과 6월에 예정되어 있는 국가직, 서울시, 지방직 9급공무원시험에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강기간을 2배로 연장해주는 ‘골든타임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전 과목 패키지 강좌를 6개월 과정만 신청해도 12개월 동안 수강할 수 있다.

현재 에듀피디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하여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에듀피디 소개
에듀피디(edupd) 는 대한민국의 공무원시험, 자격시험 대비 온라인 교육기업이다. 1996년 국가고시연구소 설립, 2001년 자체 스튜디오를 오픈하여 동영상 강의를 제작, 9급공무원 강의를 시작으로 7급공무원, 경찰채용, 소방직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비지도사, 전산세무회계, 금융/무역 자격증 등 다양한 분야의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에듀피디는 코리아웹어워즈, 한국교육산업대상, 소비자만족대상 등 다년간의 수상 경력으로, 국내 e-Learning 교육업계 선두주자로, 교육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왔다. 또한, 교육청지정 원격평생교육시설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가능한 공무원, 자격증 분야의 온라인 평생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