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진유리 치우는 법, 식빵하나면 OK
깨진유리 치우는 법, 식빵하나면 OK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5.11.2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깨진 유리 치우는 방법

유리제품을 사용하다 깨트린 경험, 다들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이때 사방팔방으로 퍼진 유리조각 치우는것은 매우 골칫거리이다. 자칫 잘못하다가는 크게 다칠 수도 있다.

대부분 유리가 깨지면 진공청소기를 사용한 다음, 휴지or 걸레로 제거하곤 한다. 이럴경우에는 눈에 띄는 큰 조각은 치울 수있지만 작은 유리조각은 치우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있다. 

이제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있는 식빵을 이용해보자. 식빵 한 조각이면 깨진 유리를 쉽게 치울 수있다.
식빵을 먹다가 남긴 경우 혹은 유통기한이 지난 식빵을 이용하면 된다. 식빵 한 조각을 바닥에 누르면서 다니면, 미세한 유리도 제거가 된다.

미세한 유리가 식빵에 묻어나오기 때문에 쉽고 간단하게 유리를 치울 수 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식빵을 누르는 과정에서 손을 다칠 수도 있기때문에 장갑이나 고무장갑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한편,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진공청소기는 자칫 유리가 들어가 제품을 망가트릴 수 있기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