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7가지 팁!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7가지 팁!
  • 박소율 기자
  • 승인 2016.01.0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유튜브 아홉수살빼기>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7가지 팁!

유튜브 동영상 '아홉수살빼기'에서 의사들이 추천하는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7가지 팁을 소개했다. 참기힘든 음식의 욕구, 적당히 먹으면서 할 수 있는 꿀 팁을 알아보자.

첫째. 매주 한 끼를 패스트푸드를 먹어라
매주 한 번씩 먹어주면 평소에 폭식을 줄일 수 있다. 단, 튀긴것 보단 구운것이 좋고 탄산음료 보다는 물이 좋다. 그리고 야채 많은 메뉴를 골라서 먹자.

둘째. 저칼로리 탄산음료르 하루에 한잔 마셔라
저칼로리 탄산음료는 간식을 먹고 싶은 욕구를 줄여준다. 하루에 한 잔 이상은 먹지 말고, 더 먹고 싶을 땐 오렌지 주스를 먹는것이 좋다.

셋째. 한달에 한 번 정도 피자 먹기
가끔씩 먹어주는 피자는 음식 욕구를 참는데 좋다. 주문할 땐 얇은 피자로 주문하고, 각종 야채를 썰어 더 얹어서 먹어라.

넷째. 아침에는 식이섬유가 많은 씨리얼을 먹어라
아침에 식이섬유가 들어간 씨리얼을 먹으면 점심 때 먹는 양을 줄일 수 있다. 

다섯째. 매 끼니마다 단백질을 먹어라
식사를 할 때 단백질을 먹어주어야 몸에서 살이 빠지게 하는 호르몬이 나온다. 단백질이 여의치 않을 땐 단백질 쉐이크나 편의점 달걀, 육포 등을 먹어도 좋다. 

여섯째. 식후 디저트 대신 식후 음료를 마셔라
식후에 바로 디저트를 먹으면 식사를 했을 때 먹었던 음식까지 살로 갈 수 있다. 식후엔 설탕을 안 넣은 차나 시럽을 넣지 않은 커피를 마셔라 

일곱째. 식사 전에 간식을 먹어라
식사 30분 전에 야채,과일,견과류 등을 먹으면 식사 때 먹는 양도 줄고 배도 더 빨리 부른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