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홀더 재활용 팁, 다양하게 변신가능
컵홀더 재활용 팁, 다양하게 변신가능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6.01.2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유튜브 생활 속 작지만 알찬 에너지>

커피 전문점에서 흔히 볼수 있는 컵홀더는 대부분 잠깐 사용하고 버리기 쉽다. 그동안 컵홀더를 무조건 버렸다면 지금부터라도 생활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해보자. 

01. 냄비받침대
많이 사용하는 방법중의 하나로 컵홀더를 여러개 겹쳐 냄비받침대를 만들 수 있다. 먼저 사각형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컵홀더 4개가 필요하다. 2개씩 'ㄱ'.'ㄴ' 모양으로 만들어 합체하면 된다. 별모양으로 만들고 싶을때는 컵홀더 5개가 필요하다. 넓은 부분을 안쪽으로 가게해서, 서로 연달아 꽂으면 별모양 냄비받침대가 완성된다. 

02. 스타킹 정리
스타킹은 제대로 보관을 하지않으면, 금방 늘어나고 올이 생기기 쉽지만 어떻게 보관해야할지 난감하다. 이럴때 컵홀더를 사용해보자. 먼저 스타킹을 돌돌 말아 정리한 뒤, 컵홀더 안쪽에 쏙 넣으면 깔끔하게 정리된다. 

03. 스냅백 보관
컵홀더로 스냅백 보관에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컵홀더를 펼쳐, 가장가리를 둥글게 다듬는다. 그 다음 가운데를 v자 모양으로 여러개 오려준 뒤, 차례대로 v자 모양대로 접은어주면 끝. 마지막으로 스냅백 앞쪽에 끼워주면 간단하게 스냅백 보관이 가능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