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미용 맡겨주세요” 충남도립대 2학기 뷰티살롱데이 개최
“교직원 미용 맡겨주세요” 충남도립대 2학기 뷰티살롱데이 개최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9.09.2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디네이션학과 특성화 교육, 두피케어 등 인기, K-BEAUTY 스타디자이너 양성
▲ “교직원 미용 맡겨주세요” 충남도립대 2학기 뷰티살롱데이 개최

충남도립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대학 진리관 헤어실습실에서 2학기 첫 뷰티살롱데이를 열고 재학생과 교직원 상대로 다양한 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뷰티살롱데이는 교직원과 재학생 등 30여명이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했으며, 모발클리닉 커트 염색 두피케어 네일아트 인바디검사 등 전문 관리 받았다.

특히, 뷰티코디네이션 학과는 뷰티살롱데이를 지난해부터 꾸준히 운영하며 교직원의 관심을 높였고, 올해는 두피케어와 모발클리닉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허재영 총장은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국내 굴지의 미용 기업들과 손잡고 학생들을 ‘K-BEAUTY 스타 디자이너’로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실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뷰티살롱데이가 학생들의 경험과 역량을 높이는 한편 교직원과 학생들이 함께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BEAUTY 스타 디자이너’는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 등 분야에서 연봉 1억 이상 받는 미용 전문인을 의미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