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필이 말하는 깨끗한 공기의 중요성!
가수 김필이 말하는 깨끗한 공기의 중요성!
  • 김대근 기자
  • 승인 2016.03.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삼성전자 뉴스룸

슈퍼스타K 시즌6 준우승 출신 가수 김필, 깊고 울림있는 목소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응답하라1988 OST '청춘'을 불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깨끗한 공기가 중요한 건 당연한 사실이다. 특히나 가수의 경우에는 더욱 더 중요하다는 것. 그런데 김필은, 과거 탁한 공기속에서 작업을 했었다. 녹음실이나 연습실은 대부분 지하에 있었고 한두평 정도의 작은공간이었다. 아무래도 탁하고 거친 공기가 많았지만, 작업의 흐름이 끊어지면 안되기때문에 오랫동안 지내는 경우가 많았으며, 어떨때는 공기가 답답하게 느껴지는 순간이 온다고 했다.

최근 이사를 하면서 공기청정기를 처음 사용한 김필은, 집에오면 공기청정기의 전원을 켜는 버릇이 생겼다고 전혔다.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는 현재 공기의 상태를 말해주기때문에 내가 얼마나 나쁜상태의 공기를 마시고 있는지 쉽게 알수 있다. 다른 제품의 경우 내가 마시는 공기상태를 확인하기 힘들지만,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는 에어내비게이터와 트리플 청정센터가 장착되어있어 현재 공기 상태를 쉽게 알 수 있다. 시간마다 바뀌는 공기상태를 확인하면서,공기도 어떻게 바뀌는지 직접 느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된다. 

깨끗한 공기, 공기청정기의 매력에 푹 빠진 김필, 앞으로도 멋진 활동이 기대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