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가평수제맥주축제 개최, 수제맥주 어디까지 마셔봤니?
제2회 가평수제맥주축제 개최, 수제맥주 어디까지 마셔봤니?
  • 장하림 수습기자
  • 승인 2016.03.2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4일~15일,이틀간 개최
▲ 출처 : 수제맥주회사 카브루
가평수제맥주축제가 가평의 자라섬(가평역)에서, 오는 5월 14일~15일 이틀에 걸쳐 개최된다.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이다. 

이번 제2회 가평수제맥주축제는 가평 카브루를 비롯한 안산 크래머리, 울산 화수브루어리, 횡성 세븐브로이, 공주 바이젠하우스등등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와, 진주햄, 생어거스틴, 토마틸로등 다양한 식품업체들이 참가하며, 다양한 밴드와 댄서 및 유명 DJ들이 참여해 풍성한 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가평수제맥주축제는 대구의 치맥축제, 부산의 맥주축제와 다른매력으로, 전국의 수제맥주를 맛보고 즐길 수있다는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축제를 통해 수제맥주 회사와 수제맥주의 종류를 접해보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얼리버드 티켓을 4월 17일까지 판매한다. 얼리버드드 티켓 가격은 10,000원이며, 맥주 3잔이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티켓소지자에 한해 현장에서 얼리버드티켓 3회까지 가능하다. 

수제맥주 축제가 열리는 가평 자라섬 인근에는 약 20개의 펜션및 호텔&모텔들이 있어 대자연속 휴식을 취하며 재미와 즐거움을 얻을 수있다. 단 축제기간에는 예약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사전예약하는 것이 좋다.

수제맥주에 대한 모든 것을 맛보고 즐길 수있는 제2회 가평수제맥주축제, 수제맥주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주말에 시간을 내어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