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대구포크페스티벌', 여름휴가를 대구로!
'2016대구포크페스티벌', 여름휴가를 대구로!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6.07.29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2016대구포크페스티벌

대구광역시와 대구MBC가 주최하고 대구포크페스티벌이 주관하는 '2016대구포크페스티벌'이 작년에 이어 올해 그 두 번째 막을 연다.

오는 8월 5일(금)에 개최되는 대구포크페스티벌은 코오롱 야외음악당과 두류공원, 김광석 거리, 수성못, 동성로 총 다섯 구역으로 나누어져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포크페스티벌은 '여름휴가를 대구로!'라는 슬로건을 기점으로 문화예술 도시로서의 대구광역시에 상징성을 부여하고, 대구 시민을 비롯한 타지역 및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힘쓸 예정이다.

또한, 듣는 음악에서 체험하는 음악으로 함께 공유할 수 있는 21세기 신소비 관광 패턴으로의 혁신적 패러다임 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대구 포크페스티벌의 위상을 통해 지역의 고용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구포크페스티벌에는 로이킴, 변진섭, 유리상자, 자전거 탄 풍경, 동물원 등 50여 명의 아티스트들의 무대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예정돼 있다.

대구포크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구포크페스티벌 공식홈페이지(http://www.dgff.kr)를 참조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