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프 끈끈이 제거, 문제없다!
테이프 끈끈이 제거, 문제없다!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6.08.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프를 사용하고 난 뒤에 제거하려고 하면 테이프의 끈끈이가 남아 있다. 끈끈이를 떼려고 해도 잘 되지않아 난감한 경우가 있을 것이다. 무작정 손으로 제거하려고 하면 잘 되지않을 뿐더러, 더러워지기 쉽다. 시중에 판매되는 끈끈이를 제거하는 전용제품이 있지만, 없다면?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테이프 끈끈이를 제거해보자. 

먼저 선크림을 이용해보자. 유통기한이 지난 선크림이 있다면 테이프 끈끈이 제거에 이용하면 좋다. 먼저 끈끈이에 선크림을 듬뿍 바른 뒤 일정시간이 경과 후 , 닦아내면 끈끈이가 제거 된다.

스프레이 모기약을 이용해보자. 여름철 모기를 없애기위해 집집마다 스프레이 모기약이 있을 것이다. 역시 끈끈이에 스프레이 모기약을 뿌린 뒤 닦아내면 되는데, 스프레이 모기약의 휘발성분이 끈끈이를 녹여 깔끔하게 제거된다.

마지막으로 마요네즈나 식용류를 이용해보자. 마요네즈와 식용류에 있는 기름성분으로 끈끈이를 제거하는 것으로 역시 끈끈이에 마요네즈나 식용류를 듬뿍 바른 뒤 닦아내면 된다. 단 끈끈이 제거후에는 기름성분이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다시한번 깨끗하게 닦아내야 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