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 세월호 소식어플 '뉴스온세월호'
[추천어플] 세월호 소식어플 '뉴스온세월호'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6.11.2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온세월호 캡쳐

2014년 4월 16일 세월호 참사가 일어났다. 올해로 3년째이지만, 아직까지도 아홉명의 실종자가 있으며, 인양조차 못하고 있다. 현재 인양은 내년으로 연기한다는 공식발표가 되었으며, 박근혜대통령은 세월호 참사당시 7시간 행적에 대해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세월호참사와 관련한 풀리지 않는 의혹들은 많이 있다. 

▲ 뉴스온세월호 캡쳐

이에 정부가 아닌, 세월호 진실규명을 위한 세월호소식을 빠르게 알 수 있는 세월호 소식어플인 뉴스온세월호가 개발되었다. 뉴스온세월호는 여러분의 관심만이 힘이라고 말하며, 세월호참사에 관한 관심을 촉구했다. 뉴스온세월호 어플을 다운받으면, 세월호 관련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다. 

이용방법은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Play 스토어에서 뉴스온세월호를 검색후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단 아직 아이폰의 경우 어플이 미개발상태이기때문에, 텔레그램앱을 설치 후 new0416을 검색하여 입장하기를 하면된다. 

세월호참사와 관련된 진실규명이 될때까지 많은 관심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