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유람’ 가사 따라 24박 25일 전국일주 여행 떠나요
‘팔도유람’ 가사 따라 24박 25일 전국일주 여행 떠나요
  • 이창수 기자
  • 승인 2020.10.0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우여행사가 기획한 25일간 유유자적 전국을 둘러보는 전국 일주 여행 ‘대한민국 팔도유람 24박25일’

“버스를 타고 서울을 떠나 강원도 설악산 양양 낙산사 대관령 고개 넘어 강릉 경포대 삼척 촉석루 울릉도 성인봉 태백산 오르다 지쳐 내려와 충청도 길로 넘어가요” 가수 서수남·하청일이 부른 곡 ‘팔도유람’ 가사를 따라 전국일주를 즐기러 떠나보자.

승우여행사가 25일간 유유자적 전국을 둘러보는 전국일주 여행 <대한민국 팔도유람 24박25일> 상품을 기획했다.

승우여행사의 팔도유람 24박25일 여행 상품은 가수 서수남·하청일이 부른 곡 ‘팔도유람’ 가사의 일부를 참고해 전국을 구석구석 유람하는 일정이다. 차를 타고 서울을 떠나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 내륙지역과 울릉도, 제주도까지 두루 보고 오는 알짜배기 여행이다.

여행 코스는 말 그대로 대한민국을 한 바퀴 돌아보는 동선으로 짜였다. 서울에서 출발해 강원도와 울릉도 구석구석을 6일간 돌아보고, 7일째부터 열흘째 되는 날까지는 충청도에 머무른다. 11일째에는 전라도로 넘어가 6일간을 여행하고, 17일째 되는 날 제주도로 건너가 3박4일간 제주와 우도의 풍부한 자연을 즐긴다. 20일째부터 부산, 대구, 경주, 울산 등 경상도의 지역별 명소를 훑고 포항에서의 마지막 일정을 끝으로 25일째에 서울로 올라온다.

이렇게 전국을 둘러보는 데는 모두 25일이 걸린다. 여행 기간 지역별 별미도 맛보고 유명 관광지를 방문한다. 자연 속에서 트레킹을 즐기고 야경을 감상하는 등 다양한 콘셉트를 접목하여 긴 여행 일정에 재미를 더했다. 특히 한 차량당 최대 좌석 16석을 확보해 여행 속 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 떠날 수 있도록 배려한 점도 특징이다.

이원근 승우여행사 대표는 “노래 팔도유람 가사 맨 마지막 구절처럼 ‘다리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지만요, 아휴 구경 한번 잘했네’라고 느낄 수 있는 여행을 만들기 위해 고민했다”며 “전국일주를 즐기며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