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어디가 만화책
아빠어디가 만화책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8.0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훈 목적으로 발간 '캐릭터·에피소드 극대화'

 

 

▲ '아빠어디가' 만화책은 방송의 스토리와 거의 흡사한 것으로 MBC씨앤아이 출판기획이 기획, 유대영 교사가 방송으로 토대로 내용을 재구성했다.

MBC 인기 예능 '아빠어디가' 만화책이 출간됐다.

'아빠어디가' 만화책은 방송의 스토리와 거의 흡사한 것으로 MBC씨앤아이 출판기획이 기획, 유대영 교사가 방송으로 토대로 내용을 재구성했다.

'아빠 어디가'만화책에는 만화의 특성을 담아 아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각색을 만들었으며 이 과정에서 캐릭터를 조금 더 과장되고 에피소드를 극대화 했다.

하지만 만화책 출판과 관련해 논란이 일고있다.

이는 윤후,김민국,송지아 등 출연자 이름이 그대로 명시됐으며 방송보다 과장되고 희화하 표현으로 보이는 관점 때문이다.

이에 MBC는 "이와 관련해서 내부적으로 회의 중이다. 회의를 마치는대로 공식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아빠 어디가'에 출연 중인 한 연예인의 매니저 역시 이번 초상권 논란과 관련해 "현재로써는 드릴 말씀이 없다"며 말을 아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