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 'BAAAM'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 'BAAAM'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0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규7집 'LUCKYNUMVERS'로 컴백!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다듀)가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LUCKYNUMBERS'를 발매하였다.

▲ 정규 7집 다이나믹 듀오의 타이틀 곡 'BAAAM'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BAAAM'은 넘치는 매력의 여자에게 마음을 빼앗긴 한 남자의 심리를 표현한 곡이다. 강한 비트 위에 현악기와 UV의 뮤지가 직접 연주한 보코더 연주로피처링에 참여했다. 다이나믹듀오는 힙합 뮤지선으로는 드물게 9인조 스트링 사운드를 실제로 녹음해서 담았다.

총 13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힙합,디트로이트 사운드,소울,트랩사운드 등 힙합 안에서 더 다양해진 장르를 담아냈으며, 다이나믹 듀오 특유의 프로듀싱과 개성 넘치는 랩과 보컬은 물론 프라이머리,슈프림팀,자이언티,크러쉬,시모,UV의 뮤지,튄ㄴ터플레이의 이주환-혜원,DJ프리즈,씨스타의 효린,정재일 등 장르를 초월한 초호화 피처링진이 참여했다.
또 에이미 와인하우스,U2,나카시마 미카 등 해외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한 스튜어트 호크스(Stuart Hawkes)가 앨범 마스터링을 맡아 한층 수준 높은 사운드를 완성했다.

▲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